본문 바로가기

컨택센터

자산ASP/시스템ASP

ASP(Assistant Service Provider) 서비스

티티존 ASP 서비스는 컨택센터 구축에 필요한 모든 업무를 고객을 대신해서 진행하고 물리적 공간마련, 시스템 구축, 솔루션 제공에서부터 운영까지의 모든 업무를 올인원 서비스로 제공합니다. 그래서 고객의 업무 특성을 반영한 맞춤형 서비스로 업무 효율을 극대화했습니다.

ASP서비스 특장점 - 1. 비즈니스 초기 비용 최소화, 2. 업무 환경과 시스템 구축을 위한 비용 절감, 3. 디년간 축적된 노하우와 전문성으로 비즈니스 정착기간 단축, 4. 전문가가 직접 유지 관리하는 시스템과 솔루션, 5. 고유업무 집중도 향상으로 생산성 증가
컨텍센터란?
과거의 단순한 전화 업무만을 진행하던 콜센터에 “고객관계관리(CRM)”의 개념이 추가 되면서 고객이 기업에 접촉할 수 있는 다양한 접점을 활용하는 서비스 센터의 개념을 말합니다.
예) CS센터, 콜센터, 텔레마케팅 센터 등

ASP 제공 서비스

ASP 서비스 - 부동산분석, 시설운영관리, IT 인프라 제공, 콜 어플리케이션 제공, 컨택센터 시설구축

서비스 절차

고객사 제안 및 구축 제안요청(운영, 인원, 업무 플로우, 환경)

컨택센터

  • ASP
    빌딩+시설+시스템빌딩+시설+시스템
    센터 입지제안
    (부동산, 교통, 입지, 빌딩)
    인테리어 설비
    (사무가구, 공조, 설비)
    업무 시스템
    (어플리케이션, 보안, 솔루션)
  • ASP
    센터 입지제안
    (부동산, 교통, 입지, 빌딩)
    인테리어 설비
    (사무가구, 공조, 설비)
  • 시스템 ASP
    업무 시스템
    (어플리케이션, 보안, 솔루션)

※ 컨택센터 ASP 서비스를 선택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산ASP / 시스템ASP 맞춤 컨설팅

맞춤 컨설팅
  • 차별화된 최신 업무 환경과 주요 교통요지에 입지선정
  • 상담사 눈높이에 맞춘 토털 어플리케이션 서비스
  • 부문별 전문기술자 보유로 신속ㆍ정확ㆍ체계적인 서비스 제공

컨택센터 ASP 운영 현황

대한민국 주요 교통 요지에 국내 보험사와 카드사 등의 5,000여 석의 컨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은평 2개 센터, 충정로 8개 센터, 서울역 10개 센터, 송파구 1개 센터, 용산 1개 센터, 여의도 1개 센터, 마포 6개 센터, 서대문 3개 센터
부산광역시 1개센터, 대구광역시 1개 센터, 충남 천안시 1개 센터, 전북 전주시 1개 센터, 전남 순천시 1개 센터

컨택센터 ASP 구축 사례

휴식공간
  • 휴식공간 사진1
  • 휴식공간 사진2
교육장 전경
  • 교육장 전경 사진1
  • 교육장 전경 사진2
업무공간
  • 업무공간 사진1
  • 업무공간 사진2